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 여행전에 확인하세요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 여행전에 확인하세요
    #senskill 2021. 6. 9. 17:08
    반응형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 총정리

     

    요즘 여전히 해외 여행은 조금 무리인 시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날이 풀리고 또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국내 여행 인구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주도 여행객이 굉장히 증가했다는 기사들을 쉽게 볼 수 있는 요즘입니다.

     

    이제 슬슬 휴가시즌이 다가오고있는데 국내 여행이라 할지라도 준비는 해야겠지요. 여행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아무래도 숙소일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를 통해서 여행준비를 시작하기 쉽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텔 예약시 주의사항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를 알아보기 이전에 예약시 주의해야 할 사항부터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여행지와 날짜 그리고 인원이 확정되어 있어야겠습니다.

     

    날짜에 따라서 금액 변동이 큰곳도 있으니 이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한 상품이 조식 포함인지 혹은 기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가격인지 아닌지 확인하는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해외 여행이라면 이메일을 통해서 바우처 혹은 예약 영수증을 받으셨을텐데 바우처를 확인하시고 여권에 있는 이름과 동일한지, 투숙 인원이 정확한지, 체크인과 체크아웃 날짜가 올바르게 되어있는지를 확인하셔야겠습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를 알아보겠는데요. 오늘은 크게 6가지 사이트를 준비했습니다. 천천히 따라오시고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사이트를 정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를 주목해주세요!

     

     

     

     

    아고다

     

    첫번째로 볼 호텔 예약 사이트는 바로 아고다 agoda.com 입니다. 아고다는 온라인 여행 및 관련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Booking Holdings Inc 의 호텔 예약 서비스 브랜드인데요.

     

    전 세계 호텔 및 다양한 숙소와 항공권 특가 예약이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해외 호텔만 가능한것은 아닙니다.

     

    국내 호텔, 독채 펜션 모두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고다의 특징중 하나는 예약 무료 취소가 가능하며 할인 특가 이벤트가 자주 있다는 점입니다.

     

    호텔스컴바인

     

    두번째 호텔 예약 사이트는 바로 호텔스컴바인 hotelscombined.co.kr 입니다. 호텔스컴바인은 복잡하고 어려웠던 온라인 호텔 예약을 쉽게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한 사이트라고 합니다.

     

    실시간 검색 및 가격 비교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부킹닷컴,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아고다, 아코르호텔스, 힐튼, 인터파크,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국내외 주요 여행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전세계 316만개 호텔을 한 번의 검색으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은 최저가 보상 제도를 운영중이라고 하는데요. 동일한 조건의 더 저렴한 요금을 찾는다면 차액을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호텔스닷컴

     

    세번째 호텔 예약 사이트는 호텔스닷컴 hotels.com 입니다. 호텔스닷컴은 현지화된 웹사이트를 통해서 전 세계 호텔 및 숙박 시설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호텔스닷컴에서 독립 브랜드 호텔부터 주요 호텔 체인 및 취사 가능 숙박 시설까지 전 세계 수십만개의 다양한 숙박 시설을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텔 요금, 편의 시설과 서비스, 예약 가능 객실 등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익스피디아

     

    다음은 익스피디아 expeida.co.kr 입니다. 익스피디아는 경쟁력 있는 가격에 폭넓은 호텔 상품, 다양한 예산 맞춤 여행 서비스, 각종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온라인 여행 포털이라고 합니다.

     

    세계 각지의 수십만 개의 이르는 호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포괄적인 항공권 상품을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하여 여행자들이 다양한 예산에 맞는 객실과 액티비티, 여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트리바고

     

    그 다음은 트리바고 trivago.co.kr 입니다. 트리바고 역시 여러 웹사이트의 호텔 및 숙소를 한눈에 비교하고 원하는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른 사이트도 마찬가지지만 트리바고의 수백만 개 후기와 사진을 참조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느낌입니다.

     

    에어비앤비

     

    마지막으로 소개할 호텔 예약 사이트는 바로 에어비앤비 airbnb.co.kr 입니다. 에어비앤비는 위에서 소개한 호텔 예약 사이트와는 조금 다른 출발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최초에는 본인의 집을 비용을 받고 다른사람에게 빌려주는 공유경제 개념에서 생겨난 업체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업이 확장되면서 호텔 및 펜션 예약 사이트로의 기능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세계 곳곳의 휴가용 임대 숙소, 통나무집, 비치 하우스, 독특한 숙소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호텔이 아닌 조금 특별한 숙소를 찾는다면 에어비앤비가 가장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호텔 예약 사이트 순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위에서 부터 검색량에 따른 순위이지 서비스에 따른 순위는 아님을 밝힙니다.

     

    모든 사이트를 조사해본 결과 취향의 차이가 존재할 뿐 모든 사이트가 호텔 예약에 있어서 어려움이나 불편함이 있는 사이트는 아니니 안심하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Copyrights by SENS 2020